• 매니저란?
  • 육성제도
  • 채용안내
  • FAQ

매니저란?





육성제도





채용안내









인재채용 FAQ

  • 1. 나이, 학력, 성별에 특별한 제한사항이 있나요?

    ‘지금까지’가 아니라 ‘지금부터’가 중요합니다.
    따라서 특별한 제한사항을 두고 있지는 않습니다.

    현재 근무 중인 매니저들의 통계 및 일반적인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나이 : 20대 초반 ~ 30대 중반
    * 학력 : 초대졸 이상 (고졸은 사회경력 2년 이상)
    * 성별 : 무관

  • 2. 지원 자격을 알고 싶어요.

    라이프이벤트사업의 비전과 함께 이벤트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도전적인 대한민국 젊은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또한 위모멘트는 아래와 같은 인원이면 환영합니다.
    * 원활한 대인관계를 위한 올바른 인성을 가진 자
    * 고객감동을 위한 독창적인 사고를 할 수 있는 자
    * 모든 일에 적극적인 열정의 가진 자
    *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정신을 가진 용기 있는 자
    * 맡은 역할을 책임감 있게 끝까지 완수하는 프로의식을 가진 자
    * 긍정적인 자세로 즐겁게 일하는 자

  • 3. 관련학과 비전공자이며, 이벤트 관련 업무 경력이 없어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에 있는 이벤트 관련 학과는 20여개도 채 되지 않으며,
    이벤트분야의 국가기술자격증은 전무한 상태입니다.
    또한 전공자라 하더라도 학문으로 배우는 것과 실무는 대단히 많은 차이가 나며,
    이벤트라는 것은 매우 광범위하고 다양하여 단순히 전공만으로 경력을 인정할 수 있는 분야가 아닙니다.
    그래서 당사는 10년이 넘는 이벤트 경험을 가진 리더들이
    이론에 국한된 이벤트가 아닌 실무형 매니저를 직급별/분야별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경력이 없다고 하더라도,
    이벤트매니저로서 가져야 하는 기본적인 성향만 가졌다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 4. 주요 업무를 알고 싶어요.

    라이프이벤트매니저의 업무는
    행사(웨딩/돌/수연 등 가정의례행사 및 파티/레저/커플/기념일 및 기타이벤트, 여행 등)를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행사 서비스내용 상담 및 컨설팅을 하고
    가장 중요한 행사를 기획/연출하는 일이 주 업무입니다.
    매니저업무의 초반에는 고객상담을 위한 기본적인 교육을 받으며,
    교육을 통해 배운 지식을 토대로 고객과 상담을 하게 됩니다.
    이후, 행사장에서 PD의 보조인 AD와 FD로 활동하게 되며,
    매니저의 자격인 리더쉽을 비롯해 행사의 기획력을 쌓은 후에는
    리더(팀장)으로서 팀원을 관리하고 행사 PD로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리더(팀장)이자 행사PD로써 인정을 받은 매니저는
    본격적인 이벤트 사업가로 매니저들의 이벤트 기획을 최종적으로 체크하며,
    지점의 운영을 담당하게 되는 이벤트 경영자로 활동하게 됩니다.

  • 5. 일반 웨딩플래너와 위모멘트 라이프이벤트매니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웨딩플래너의 업무보다는 더 다양한 분야의 업무를 경험하고 담당하게 됩니다.
    일반 웨딩플래너는 지금 당장 결혼을 해야 하는 신랑과 신부를 대상으로
    결혼에 필요한 제반사항들을 알선하는 중간 연결자로서 수익을 창출하므로
    컨설팅 업무가 주요 능력 및 업무가 됩니다.
    이에 비해 위모멘트의 라이프이벤트매니저는 웨딩플래너의 역할 뿐만 아니라
    행사 진행에 있어 기획/연출 등 총괄 업무를 수행하고,
    행사 후 사후관리까지 진행함은 물론
    장기적인 기능 향상을 통해서 다양한 분야로의 성장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6. 서울 지역 외에 다른 곳에 지점이 있나요?

    현재는 홍대 본점이 있습니다.
    2017년 3월 위모멘트 출범과 함께 서울 홍대 본점을 거점으로 시작하였으며,
    향후 10개 이상의 수도권 및 전국 주요도시에 지점망을 구축하여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이벤트웨딩 No.1 위모멘트가 될 것입니다.

    지점개설 우선 대상지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울서부(홍대=현재 본점), 서울북부(노원), 서울남부(사당), 서울동부(천호)
    * 경기서부(인천/부천), 경기북부(의정부), 경기남부(안양/수원), 경기동부(남양주)
    * 강원(원주/강릉), 충청(천안/대전), 전라(전주/광주). 영남(대구/부산)

  • 7. 근무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주 5일제를 기본으로 평일 09:00~17:00 (매니저급은 18:00까지)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토요일은 오전 근무(09:00~12:30)입니다.
    - 행사에 관련된 상담/이벤트 등의 업무시간은 고객일정에 따라 조율됩니다.

  • 8. 보수는 어느 정도 인가요?

    인턴~사원 기간 평균 급여는 150-200만 원입니다.
    인턴~사원 기간 주어진 업무에 대한 수행 능력에 따라 그 이상 성과급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매니저가 된 이후부터는 고객관리, 행사역량, 직원관리에 필요한 리더쉽에 따라 본격적으로 소득이 책정됩니다.
    개인의 능력에 따라 전문인으로써 소득을 향상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당사는 업계 최고의 경험과 능력을 가진 실무형 리더들의 전문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직급별/역할별/분야별로 전문가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 9. 입사지원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시면 됩니다.
    또는 채용공고를 보셨으면 해당 채용사이트에서 지원하시면 됩니다.

  • 10. 제출서류와 전형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사진 부착)

    [전형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
    * 면접 합격자에 한해 신입사원 오리엔테이션

  • 11. 합격자 발표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인사담당자가 전화로 안내 드립니다..

  • 12. 위모멘트의 매니저로서 가장 큰 자부심은 무엇인가요?

    정통성을 가진 매니저로서 업에 대한 올바른 비전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라이프이벤트매니저는 향후 무한한 비전을 가진 전문직이므로,
    많은 경험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가진 회사에서 배우는 것이
    빠른 성장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위모멘트는 업계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실력자들이 현장 리더로 있는 회사입니다.
    한마디로 정통성과 사명감을 가진 리더의 마인드와 노하우를 그대로 배워
    전문가로 성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직급별/분야별 전문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가로 성장하여
    고객님들의 행사에 감동을 전해줄 때 보다 더 큰 자부심을 느끼게 됩니다.

    같은 일도, 누구를 통해, 어떻게 배우느냐, 또한 어떠한 비전을 가지고 하느냐에 따라
    그 결과는 엄청난 차이가 날 수 있을 것입니다.

    위모멘트 라이프이벤트매니저들의 최고의 자부심은 업계 최고의 정통성 및 비전입니다.